혜리, 류준열 /사진=텐아시아 DB
혜리, 류준열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이혜리가 드라마 '머니게임' 촬영장을 방문했다. 바로 6년째 연애 중인 류준열의 생일을 맞아 촬영 현장에 커피차 선물과 함께 등장한 것.

최근 드라마 '머니게임'의 한 스태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리 씨 남친이 찍어 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머니게임' 스태프와 혜리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사진은 류준열이 찍어줬다.
"준열쓰 1호팬" 혜리, ♥류준열 생일 맞아 촬영장 방문…6년재 연인의 클래스[TEN피플]
현재 류준열은 OTT 드라마 '머니게임' 촬영 중이다. '머니게임'은 배진수 작가의 웹툰 '파이게임'과 '머니게임'을 합쳐 새롭게 각색한 8부작 드라마. 사회적 인프라가 단절된 공간 속 사망자가 나오면 게임이 종료되는 극한의 설정 속에서 참가자 8인이 협력과 반목을 거듭하는 이야기.

'머니게임'은 영화 '비상선언', '더 킹', '관상'의 한재림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또한 류준열을 비롯해 박정민, 박해준, 배성우, 이열음, 이주영, 문정희, 천우희 등이 출연한다.
"준열쓰 1호팬" 혜리, ♥류준열 생일 맞아 촬영장 방문…6년재 연인의 클래스[TEN피플]
이혜리가 '머니게임' 촬영 현장에 나타난 건 다름 아닌 류준열 때문. 이는 류준열의 생일(9월 25일)을 축하하며 촬영 중인 그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것이었다. 혜리는 '머니게임' 출연 배우, 스태프들 등을 위해 촬영 현장에 커피차와 함께 나타났다.

절친한 동료끼리 서로를 응원하기 위해 커피차를 보내는 건 일상적이다. 하지만 혜리와 같이 커피차와 함께 공개 연애 중인 연인을 응원하기 위해 촬영 현장을 찾는 건 드문 일. 특히 혜리는 '♥사랑하는 류준열 생일 축하합니다♥ -준열쓰 1호팬-', '머니게임 팀 비행기 티켓팅 해놨습니다. 내년 에미상 타러 가시죠!'라는 응원 문구가 적힌 현수막과 배너를 준비했다.
혜리, 류준열 /사진=텐아시아 DB
혜리, 류준열 /사진=텐아시아 DB
해당 사진은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널리 알려졌다. 이를 접한 많은 이가 두 사람에 대해 응원의 물결을 보내고 있다. 오랜 연인의 모습이 아주 보기 좋다고. 반면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한다는 반응도 적지 않다. 류준열의 팬덤의 생일 기념 서포트가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 역시 정성껏 준비해 서포트했지만, 혜리로 인해 가려졌기 때문.

그러나 대부분의 반응은 호의적이다. 혜리와 류준열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춘 뒤 2017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 두 사람은 정호연, 이동휘 커플과 함께 빌리 아일리시 내한 공연장을 방문, 동반 데이트 중인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아직도 사귀고 있나?'라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조용히 연애 중인 혜리와 류준열. 생일을 맞은 류준열을 위해 특급 내조에 나선 혜리의 모습이 훈훈함을 안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