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엔터테인먼트기업 아이오케이가 소속 가수 김태우와 스타 셰프 이원일과 손잡은 요식업에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9일 아이오케이 측은 "속초 1호점과 압구정 2호점에 이어 멜팅 소울이 다산신도시에 세번째 직영점을 오픈한다"며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다산신도시점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god 김태우X이원일 셰프, 사업 대박났다…버거집 3호점 오픈 예정


김태우 역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멜팅 소울 3호점이 다산신도시에서 오픈 된다"며 "다산신도시에서 선보일 색다른 시그니처 메뉴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다산신도시는 경기도 구리, 하남과 서울 강동 등과 인접해 있어 서울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고 이미 지역 상권이 자리 잡은 만큼 안정적인 고객 확보가 유리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약 1000평 규모의 뽀로로 테마파크와 아울렛 거리, 이외에도 각종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점포들이 입점을 확정했고, 편의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한 상권 확대가 예상되는 만큼 멜팅 소울의 합류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오케이의 요식업 브랜드 '멜팅 소울'은 국민 그룹 god 멤버인 김태우와 스타 셰프 이원일이 협업해 만든 브랜드로 지난 5월 강원도 속초에서 첫 선을 보였다.

폭발적인 인기로 론칭 두 달 만에 압구정 로데오점을 오픈했으며, 각 매장별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속초점에서는 속초의 특산물인 '홍게'를 이용해 만든 시그니처 메뉴 '속초 소울 버거'를 선보였고, 압구정로데오점에서 시그니처 버거 '압구 잠봉버거'(Apgu JambonBurger)’를 판매하는 등 각 지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다산신도시' 3호점에선 어떤 시그니처 메뉴가 선보여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