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사진=슈 인스타그램
슈 /사진=슈 인스타그램


걸그룹 S.E.S 출신 슈가 근황을 전했다.

슈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소통하면서 여러 대화도 나누고 유진이 바다 언니랑도 같이 고민해서 준비했어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 다시 방송 시작합니다! 준비 없이 덜컥 시작한 첫 방송 이후 부끄럽기도 했고 후회도 많이 했어요. 그리고 관계자 여러 방향으로 깊은 대화를 나누며 준비되고 정돈된 저다운 방송을 보여드리자 결심했어요"라고 덧붙였다.

슈는 "그래서 드디어!! 다음 주 수요일! 9월 14일 오후 5시에 새로운 도전을 다시 시작하려고 해요^^ 아직 일주일 전이지만,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미리 소식 전해요~ 많이 많이 놀러 와주세요. 차분히 여러분들과 만날 준비하고 있을게요"라고 전했다.

한편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에서 수차례에 걸쳐 수억 원대 규모의 상습 도박을 한 혐의로 2019년 2월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과 함께 사회봉사 명령 80시간을 선고받았다.
다음은 슈가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전문안녕하세요. 슈입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소통하면서 여러 대화도 나누고 유진이 바다 언니랑도 같이 고민해서 준비했어요

저 다시 방송 시작합니다!!!!

준비 없이 덜컥 시작한 첫 방송 이후 부끄럽기도 했고 후회도 많이 했어요... 그리고 관계자분들과도 여러 방향으로 깊은 대화를 나누며 준비되고 정돈된 저다운 방송을 보여드리자! 결심했어요.

그래서 드디어!! 다음 주 수요일! 9월 14일 오후 5시에 플렉스TV에서 새로운 도전을 다시 시작하려고 해요^^ 아직 일주일 전이지만,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미리 소식 전해요~ 많이 많이 놀러 와주세요. 차분히 여러분들과 만날 준비하고 있을게요^^

가족들과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다음 주에 만나요.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