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가 브랜드의 탄생과 정신을 재해석한 브랜드 매니페스토 필름을 선보이며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을 전개하며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인 로제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의 목적은 브랜드의 정체성과 세계관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아름다운 여정을 시작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캠페인의 전형적인 틀을 탈피해 두 가지 필름을 동시에 공개하며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두 가지 필름 속 서사는 표현된 기법과 방식이 상이하지만, 브랜드의 시작과 완성에 대한 스토리를 공통적으로 내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미 설화수가 익숙한 그리고 신규 고객에게 브랜드를 색다르게 바라보는 계기를 마련하여 설화수 존재의 선명성을 확실하게 심어주기 위함이다. 여기에 설화수는 그룹 그리고 솔로로서 독보적인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K-POP 아티스트인 블랙핑크 로제를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저희 엄마뿐만 아니라 저 역시도 오래 전부터 써 오던 제품의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에요. 정말 놀랍고 기분 좋은 일이죠. 항상 생각해왔던 뷰티 브랜드 광고 촬영을 잘 해낼 수 있을까 고민이 있었는데, 이번 촬영 너무 재밌었고 영감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오늘의 영상 스토리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저 또한 궁금하고요.”

로제는 설화수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제품, 윤조에센스의 오랜 유저라고 전했다. 앞으로 설화수와의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로제는 진정성 있는 컨텐츠로 브랜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