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배정남, 아픈 딸래미 소식에 먹먹…움직이지도 못하는 상태[TEN★]


모델 겸 방송인 배정남이 반려견 벨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배정남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벨의 건강하고 이쁜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은데…그러지 못하게 됐어요, 벨을 좋아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리게 됐네요, 벨이 급성디스크가 와서 움직이지도 서지도 못하는상태가 되었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세상 착하고 밝은 앤데 정말이지 가슴이 미어지고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입니다, 다 제 잘못인 거 같아 죄책감만 드네요, 다행히 수술은 잘 끝났고 큰 수술인데 잘 버텨준 벨이 너무나 대견합니다"라고 수술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퇴원하면 이제 재활에 최선을 다해야 될것 같습니다, 다시 건강해져서 하루 빨리 걸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맘 단단히 먹고 최선을 다할게요,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힘내라 우리딸!"이라고 덧붙였다.

그의 반려견 벨은 도베르만 종으로 여러 차례 예능 프로그램에 배정남과 함께 출연한 적이 있다.

이하 배정남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벨의 건강하고 이쁜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은데..그러지 못하게 됐어요..벨을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분들이 많아서 알려드리게됐네요.. 벨이 급성디스크가와서 움직이지도 서지도 못하는상태가 되었어요..세상 착하고 밝은앤데 정말이지 가슴이 미어지고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입니다..다 제잘못인거같아 죄책감만드네요..다행히 수술은 잘끝났고 큰수술인데 잘버텨준 벨이 너무나 대견합니다..퇴원하면 이제 재활에 최선을 다해야될꺼같습니다..다시 건강해져서 하루빨리 걸었으면좋겠네요..저도 맘 단단히먹고 최선을 다할께요 많은 응원부탁드려요..힘내라 우리딸!!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