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도전자들 첫 공개…모코이엔티, 지원자 이니셜 공개에 네티즌 수사대 가수찾기
전국민을 열광시킨 TV조선 '미스터트롯'이 하반기 '미스터트롯2'로 컴백하는 가운데 모코이엔티의 오디션 도전자들이 첫 공개돼 화제다. TV조선은 '미스터트롯2'에 탄탄한 제작진을 새로 구성하며 2022년 하반기 방송을 예고했다. 8월 말까지 참가자 1차 접수를 완료하고 9월부터 대면 면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에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모코이엔티는 '미스터트롯2'에 도전하는 자사의 가수 라인업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모코이엔티는 최근 블로그를 통해 "미스터트롯2에 참가를 마음먹고 다양한 가수들을 영입했다"라며 세 명의 가수들을 공개했다. 이들의 모습은 모두 그림자만으로 공개되 오디션에 참가하는 예비 미스터트롯맨들을 배려했다.

모코이엔티는 "K가수는 트로트에 진심인 인물로 핸섬한 외모에 착한 마음과 사람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분"이라며 "달달한 목소리와 젠틀한 미소를 지녔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D가수는 회사로 영입하기까지 두 달의 시간이 걸렸다"라며 "노래를 참 맛있게 멋지게 부르는 분이고 이미 너무나 많은 팬을 가진 분이라 오디션에 개인적으로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마지막 세 번째 가수에 대해서는 "유명 배우를 닮은 미남가수이자 배우인 S가수"라며 "훤칠한 키와 시원한 눈매에 순수하고 착하디 착한 S가수는 연기자로도 이미 데뷔했으나 누구보다 노래를 사랑해 현재 피나는 노력 중"이라고 귀띔했다.

이처럼 '미스터트롯2'에 도전자들 이니셜이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가수 찾기에 나섰다.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는 이니셜만 공개된 가수들에 대한 추측 글이 올라오며 네티즌들의 추리가 이어지고 있다. 커뮤니티에는 "이니셜을 보니 세 명정도가 떠오른다" "내가 생각한 가수가 맞았으면 좋겠다" 등의 글이 이어지며 네티즌 수사대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모코이엔티는 "다양한 장르의 연예인들을 응원하고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언급된 가수들은 한 분씩 다음주부터 공개예정으로 가진 실력을 더욱 개발하여 공정한 심사속에 평가를 받을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2의 임영웅의 탄생을 알릴 '미스터트롯2'는 하반기 방송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