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잇템 공개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브랜드 뮤즈인 트와이스 미나, 배우 구교환과 함께 한 추석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미나와 구교환은 각각 자신들이 선택한 메트로시티 잇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 뮤즈이자 탑 아이돌 및 배우인 두 사람이 특별한 애정을 갖고 선택한 메트로시티 잇백은 무엇일까?

먼저 트와이스 미나는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오벌 쉐이프 디자인의 ‘에그백’을 추천했다. 미니백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메트로시티의 아카이브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뉴 아이코닉 에그백은 이탈리아에서 30년 간 내려 온 레더 굿스 공법으로 제작돼 견고한 퀄리티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어 배우 구교환은 메트로시티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른 ‘갈리아도 백팩’을 추천했다. 실제 구교환도 노트북백으로 잘 활용하고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게 구교환의 설명. 특히 빅 사이즈의 앞 포켓으로 수납력을 높인데다 프리미엄 레더 백팩으로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다.

메트로시티가 준비한 추석 기프트 세트도 눈길을 끈다.메트로시티의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품격 있는 세트 구성이라는 게 메트로시티 측의 설명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