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비, 아이키와 훅 맴버 총출동…’우리동네챌린지’ 공개
ㅁ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가 JTBC 숏폼 예능 ‘셀럽이 되고 싶어’ 연계 챌린지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공개된 셀럽이되고싶어 7화에서는 아이키를 포함한 훅(HOOK) 맴버(뤠이젼·오드·예본·효우·성지연·선윤경) 완전체가 등장했다.

아이키는 마지막 숏폼에서 완전체 훅의 있는 그대로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훅의 첫 숏폼이 탄생한 장소이자 평소 숏폼 촬영을 위해 자주 방문하던 연신내를 선택했다. 연신내는 아이키가 홍보대사로 위촉된 지역이기도 할 만큼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숏폼제작을 위해 함께 출연하는 이승훈의 그룹인 위너(WINNER)의 신곡 ‘I LOVE U’를 이용하였고, 16분만에 안무가 완성될 만큼 숏폼 고수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훅만의 느낌으로 재 해석했다. 더불어 웹툰 작가 ‘지민’과의 콜라보를 통해 한층 높아진 퀄리티의 숏폼이 탄생했다.

이번 챌린지는 아이키와 훅 맴버가 함께 만든 숏폼을 ‘내가 자랑하고 싶은 우리동네’에서 따라하는 댄스 챌린지로 참여 방법은 셀러비에 업로드된 챌린지 영상을 시청 후 필수 해시태그 ‘#우리동네챌린지’와 함께 직접 찍은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기간은 오는 29일까지 13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셀러비는 국내 K-컬쳐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숏폼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콘텐츠를 보기만해도 팬시코인을 주는 W2E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모두가 즐기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숏폼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0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