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사진제공=CJ ENM
김성규 /사진제공=CJ ENM
가수 김성규가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조기 하차한다. 김성규의 빈자리는 김호영이 채운다.

13일 뮤지컬 '킹키부츠' 제작사 CJ ENM은 "찰리 역 김성규 배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조기 하차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김성규 배우는 하악골 골절로 인한 수술 후 충분한 치료 및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공연 일정 내 복귀가 어렵다고 판단되어 불가피하게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고 덧붙였다.

CJ ENM은 "2016, 2018시즌을 함께했던 김호영 배우가 찰리 역으로 새롭게 합류합니다. 이에 따라 기오픈 된 8월 23일~9월 12일 공연 일정 및 캐스팅 스케줄이 변동될 예정입니다"고 했다.

또한 "김성규 배우의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중간 합류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준 김호영 배우에게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공연 종료일까지 좋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킹키부츠'는 파산 위기에 놓인 구두 회사 사장 찰리 프라이스가 여장 남자이자 쇼걸인 롤라와 함께 남자가 신는 핫하고 섹시한 80cm 길이의 킹키부츠를 만들어 회사를 다시 살리는 과정을 그린 작품. 오는 10월 2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다음은 제작사 CJ ENM 공식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뮤지컬 <킹키부츠> 제작사 CJ ENM입니다.

찰리 役 김성규 배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조기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김성규 배우는 하악골 골절로 인한 수술 후 충분한 치료 및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공연 일정 내 복귀가 어렵다고 판단되어 불가피하게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2016, 2018시즌을 함께했던 김호영 배우가 찰리 역으로 새롭게 합류합니다.

이에 따라 기오픈 된 8월 23일(화)~9월 12일(월) 공연 일정 및 캐스팅 스케줄이 변동될 예정입니다.

김성규 배우의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중간 합류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려준 김호영 배우에게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공연 종료일까지 좋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