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재미쓰따"…도심 벗어난 힐링 '남다른 캠핑 감성'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캠핑을 한 일상을 전세계 팬들에게 공개했다.

지난 10일 정국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미쓰따 :)" 라는 글과 함께 사진 1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카라반 어닝 아래에 앉아서 평화롭고 달콤하게 휴식과 힐링을 즐기는 정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테이블 위에는 커피를 내리는 모카 포트를 비롯해 다양한 식기들이 널려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정국은 도심을 벗어나 푸른 하늘과 파릇하게 우거진 나무 등 자연 속에서 어우러져 남다른 캠핑 감성을 느끼게 했다.

정국은 편안한 옷 차림에도 멋짐 아우라와 잘생김 폭발하는 비주얼로 마치 화보 속 한 장면 같은 컷을 연출했다.

이에 팬들은 "크 멋짐.. 너무 잘생" "모델 아우라가 다르니 캠핑 일상도 화보 같네" "정국이 캠핑 브이로그 본 우리도 너무 재미쓰따:)" "정국이 말투도 짱 귀여워" "우리도 정국이 캠핑 브이로그로 힐링했어" "사진 넘 예쁘당 캠핑브이로그 또 봐야지♡" "정국이는 나의 엔돌핀이야 사진 하나에 너무 행복해졌어" "정국이 캠핑에 맛 들리면 좋겠다 사진 공유 많이 해주게~" 등 다채로운 반응을 나타냈다.

해당 게시물은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끌며 1시간 만에 200만, 6시간 만에 500만 '좋아요'를 얻었고 11일 기준, 17시간 만에 800만 '좋아요'를 기록했다.

지난 6일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BTS VLOG] Jung Kook l CAMPING VLOG' 라는 제목과 '#캠핑이올시다' '#한국인특_볶음밥배따로있음' '#오로라불멍' 해시태그로 약 46분 짜리 캠핑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Jung Kook l CAMPING VLOG' 영상에는 강원도 고성으로 향해 캠핑을 떠나는 정국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국은 휴게소에 들러 산 간식과 마트에서 장을 본 삼겹살까지 폭풍 먹방을 펼치며 불멍을 즐기는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고 월드 스타가 아닌 20대 청년의 평범하고 순수한 매력도 발산했다.

이에 7일 기준, 'Jung Kook l CAMPING VLOG' 영상은 유튜브 24시간 '최다' 조회수 비디오 1위,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 전세계 뮤직 비디오 트렌딩 7위를 차지했고 조회수 900만을 넘어섰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