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티비, BJ 위한 환전율 이벤트 진행
플렉스티비(FLEXTV)가 열정 가득한 BJ들을 위한 특별한 환전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렉스티비의 이번 환전율 이벤트는 여름 휴가 대신 방송을 택한 열정 가득한 BJ를 위한 스페셜 이벤트다.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방송하는 플렉스티비의 BJ는 시청자를 통해 받은 후원 렉스와 방송 일수 및 시간 등 이벤트 달성 목표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5%까지 환전율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시청자 후원 렉스 달성이 어려운 신규 BJ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신규 BJ는 이벤트 기간동안 월 누적 방송 시간 100시간과 월 누적 방송 일수가 20일 이상을 충족할 경우 5% 환전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때 신규 BJ 환전율 혜택은 매월 1일 이후 25일까지 첫 방송을 시작한 신규 BJ만 해당한다.

단, BJ가 화면에 나오지 않거나 직접 참여하지 않는 잠방, 녹방, 홍보방, 음악방, 게임방, 비공개방 등의 방송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플렉스티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더운 여름, 휴가보다 방송을 선택한 열정 있는 BJ들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환전율 혜택을 높여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테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환전율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플렉스티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