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독거 노인 위해 삼계탕 기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독거 노인 위해 삼계탕 기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독거 노인 위해 삼계탕 기부
영웅시대가 따뜻한 선행을 펼치고 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 A 씨가 자신이 운영 중인 카페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부 행사를 마련했다. 그는 여러 회원들과 함께 독거노인들을 위한 106만원 상당의 삼계탕을 기부했다.

A 씨는 "임영웅의 노래를 들으면서 마음이 힘든시기에 위로를 받았으며 지금도 많은 힘을 얻고 있다"며 "코로나 시대에 바깥 출입이 불편하시고 제대로 챙겨드시지 못하는 독거어른신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카페오픈 1주년과 초복을 맞아 삼계탕을 대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회원들은 건강식인 삼계탕을 손수 정성으로 만들어 직접 전달하며 독거노인들의 근황도 살폈다고 전해진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16일 생일을 맞아 2억원을 기부하는 등 선한영향력을 계속 전파하고 있으며 5월 6일 고양콘서트를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서울등 전석매진행진을 이어가며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 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139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5억 5000만뷰를 훌쩍 넘겼다.

천만 뷰를 돌파한 임영웅 영상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in 미스터트롯’, ‘울면서 후회하네’, ‘히어로’, ‘어느 날 문득’, ‘미운 사랑’, ‘일편단심 민들레야’, ‘노래는 나의 인생’, ‘보라빛 엽서’, ‘바램’ 커버 콘텐츠,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in 사랑의콜센타’, ‘이제 나만 믿어요 in 2020 트롯어워즈’, ‘두 주먹’,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뭣이 중헌디’, ‘사랑이 이런 건가요’ in ‘미스터트롯 콘서트’, ‘바보 같지만’, ‘소나기’, ‘배신자’ in ‘미스터트롯’ 콘서트, ‘사랑은 늘 도망가’ ,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그날들’, 그리고 '미워요', '트랄랄라','연모','Q','따라따라','날울린당신','잊혀진계절','서울의달','홍랑','여백','나쁜남자','곰배령',' 그대는 나의인생'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우리들의 블루스'추가되어 TV조선 공식 유튜브와 영상과 모스트 컨텐츠 영상 더하면 임영웅은 총 43개의 1000만 뷰 영상을 생성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3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