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가장 잘생긴 KPOP 男아이돌' 1위 선정


방탄소년단(BTS) 뷔가 또 다시 '세계 1위 미남' 임을 재확인 시켰다.
뷔가 미국의 음악 전문매체 '스핀디티(Spinditty)'가 선정한 '가장 잘생긴 KPOP 남자 아이돌 TOP 10' 1위에 올랐다.
매체는 KPOP 아이돌들이 놀랍도록 재능이 있고 매력적이지만 그 중에도 특히 차별화될 정도로 잘생기고 사랑스러워 잊을 수 없는 남자 아이돌 10명을 선정했다고 밝히며 1위부터 차례로 소개했다.
스핀디피는 1위를 차지한 뷔의 본명, 생년월일, 키, 활동 기간까지 상세히 전하며 전세계 팬들이 이 매력적이고 끝없이 반짝이는 사랑스러운 소년에게 열광하고 있다고 극찬했다.
또 뷔의 카리스마 넘치늘 표정, 매혹적인 눈빛, 섹시한 목소리에 반하지 않을 수 없으며 한국 연예인들에게는 드문 다채롭고 강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 모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뷔를 그룹 최강의 멤버라고 부른다고 강조했다.
방탄소년단 뷔, '가장 잘생긴 KPOP 男아이돌' 1위 선정
매체는 무대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뷔를 볼 수 있다고 덧붙이며 2016년 뷔가 사극 '화랑'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뷔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Winter Bear'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게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뷔의 면모를 소개하기도 했다.
뷔가 '세계 미남' 관련 1위를 차지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2017년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가 선정한 '2017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 중 뷔가 1위를 차지하면서 뷔는 '세계 1위 미남'의 명성을 전세계에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미남 관련 투표 1위를 휩쓸며 '미남 타이틀 수집가'라는 별명이 생겼다.
최근 2022년에만 10번 이상의 세계 미남 1위 자리에 오르며 '미남 타이틀 수집가'의 위엄을 자랑했으며 세계 인기 검색을 분석하는 구글 트렌드(Google Trend)에서 지난 10년간 '가장 잘 생긴 남자(The Most Handsome Man)' 검색어 관련 토픽 중 뷔의 검색 주제어 'V'가 인물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 미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