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LOONA) 멤버 희진이 솔로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Honestly]를 발매한다.

이달의 소녀 희진의 [Honestly]는 글로벌 음원 유통사 사운드리퍼블리카 (공동대표 노건식, 김태윤)가 기획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the COLOR (더 컬러)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이다. 1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Honestly]의 원곡은 2021년 발매된 H:SEAN(허션)의 EP 앨범 [EVOL!]의 타이틀곡으로, 희진은 고혹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의 원곡 느낌을 살리되 희진이 가진 담백한 음색으로 유려하게 곡을 소화해냈다.

희진은 두 번째 ‘the COLOR (더 컬러) 프로젝트’의 컬러테마인 ruby rose를 맡아,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원곡을 재해석했으며, 희진의 ‘Honestly’는 보다 다양한 색깔처럼 변화하는 사운드로 다이나믹하게 전개하여 원곡 위에 ruby rose의 색을 덧입혔다.

이달의 소녀 멤버 공개 첫 주자였던 희진은 데뷔 솔로 싱글 ‘HeeJin’를 발매하며, 솔로곡 ‘ViViD’로 다채로운 음색과 매력을 자랑한 바 있다. 보컬, 랩, 댄스 등 아이돌 멤버로서는 모든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희진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사운드리퍼블리카가 기획, 제작하는 ‘the COLOR (더 컬러) 프로젝트’는 숨겨진 명곡들에 새로운 목소리로 새로운 색을 더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향후 다양한 음원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