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임신 9개월차에 "1.8kg 베이비, 첫째도 감사해" 뭉클 [TEN★]
진태현, ♥박시은 임신 9개월차에 "1.8kg 베이비, 첫째도 감사해" 뭉클 [TEN★]
진태현이 아기를 기다리는 마음을 전했다.

진태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일기"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진태현은 "32주 9개월차 진입. 날도 덥고 힘이 들지만 잘 버텨주는 우리 아내가 자랑스럽다. 완주를 앞두고 마지막 보급장소에서 물을 마시고 있다. 아빠 말 잘듣고 열심히 본인 할 일을 하는 우리 첫째도 너무 감사하고 #좀 더 잘해도 됨. 우리 베이비로 인해 더 차분해지는 나도 참 신기하고 대견하다. 점점 가족의 형태가 완성되며 또 다른 중요한 계획도 기도로 지혜로 열심히 잘 이겨나가볼 생각이다"라고 글을 적었다. 이어 "지난주 1.8kg의 베이비를 만나고 왔다. 너무 고마웠고 초음파상으로 입을 벌리고 닫는 모습을 보면서 아빠 힘내라고 하는거 같아. 더 열심히 베이비를 위해 운동해야겠다"라고 했다. 또한 "우리 애플이도 하늘이도 함께 기뻐해줬으면 좋겠다. 너무 고맙다 먼저 와줬던 우리 베이비들. 하늘나라에서 하나님이랑 놀고 있음 아빠가 나중에 가서 놀아줄게 꼭"이라고 덧붙였다.

진태현은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가족 #가족스타그램 #임신 #임신9개월 #화이팅 #가즈아 #입체적인측면사진에감동 #곧 #육아스타그램"이라고 해시태그를 달았다. 진태현은 태아의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다. 얼핏 보이는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박시은과 진태현은 2015년 결혼했으며, 2019년 대학생 딸을 공개 입양했다. 박시은은 현재 임신 중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