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셀럽 행보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의류 브랜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등의 모델로 발탁되며 대외 활동에 나선 것. 임창정 아내이자 다섯 아들의 엄마로도 똑 소리 나는 모습을 모였던 서하얀이 앞으로 셀럽으로서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서하얀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쁜 현장에 계신 모든 분들 고생 많으셨어요. 대구 콘 마치고 급하게 KTX 타고 퇴근. 다음 콘은 대전에서 만나요 (남편이 부탁한 홍보멘트)"라고 글을 올렸다. 서하얀은 임창정의 콘서트장을 찾은 모습. 콘서트 현장에서 남편을 챙긴 후 KTX 특실을 타고 이동하고 있다. 최근 서하얀은 미국에도 동행하며 임창정의 스케줄을 챙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의류 브랜드 모델로도 발탁됐다. '임창정 아내'가 아닌 '셀럽 서하얀'으로 행보를 시작한 것. 11일에는 "제 사진 곱게 붙여서 디저트박스도 준비해주시고 꽃다발, 풍선, 그 날의 날씨마저 다 감사했습니다. 제가 이런 과분한 대접을 받아도 될까요. 가끔씩 지치거나 힘들어도 정말이지 웃으면 복이 와요"라며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서하얀은 핑크, 블랙, 블루 체크 등 10벌이 넘는 의상을 사랑스럽고 화사한 매력으로 소화해냈다. 전문 모델에 버금가는 포즈, 표정, 분위기는 감탄을 자아냈다.

서하얀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광고도 촬영했다. 임창정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야니 첫 광고 촬영. 임창정이 쏘는 빵 커피 맛집 셔틀. 역시 응원과 외조는 티나게"라며 촬영 현장에 간식 서포트를 했음을 인증했다.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사진=서하얀 인스타그램
앞서 서하얀은 '자녀 안전벨트 미착용' 논란이 있었던 때, 며칠간 SNS 활동을 멈췄던 바 있다. 서하얀이 인스타그램에 두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 창밖의 배경은 운전 중 찍은 듯 번져있는 상황에서 두 아들이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포착된 것. 서하얀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뭐가 기본이고 중요한 건지 똑똑히 정신 차리겠습니다다. 두 번 다시 못난 모습 보여드리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겠습니다"는 내용이 담기 사과문을 올렸다.

약 2주간의 시간이 흐른 뒤 서하얀은 이후 풍경이나 책 사진 등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이후 얼굴이 드러나는 첫 사진은 임창정과 있는 사진이었다. 서하얀은 "커피 사주는 임착한님.
드디어 할 수 있게 된 임창정 멀티버스 전국 투어 콘서트. 부지런히 준비 중이에요"라며 남편 내조에 나선 모습을 드러냈다. 5월 28일 이후부터는 '하루에 하나 꼴'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네티즌들과 소통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SBS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한 일상은 화제를 모았다. 이들 가족이 거주하는 럭셔리 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의 70평대 최고급 빌라로, 월세 약 350만원으로 알려져있다. 서하얀이 이른 아침부터 임창정을 위해 정갈하게 '7첩 반상'을 차려낸 모습에 '비현실적'이라는 의견이 쏟아지기도 했다. 또한 서하얀이 임창정과 전처 사이에 낳은 세 아들까지 모두 다섯 아들을 빈틈없이 보살피는 모습도 탄성을 터트리게 했다. 서하얀은 임창정이 설립한 엔터테인먼트도 함께 꾸려나가도 있다.

임창정과 18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서하얀. 남편 내조에 빈틈없는 아내, 다섯 아들을 둔 워킹맘에 이어 각종 브랜드 모델을 맡게 된 셀럽까지, 무엇 하나 빠짐 없이 해내는 서하얀을 향한 대중의 호감도는 치솟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