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와 민호가 출연하는 LG 오브제컬렉센 웹 리얼리티 콘텐츠 ‘오브제하우스-벗, 킷리스트’ 가 지난 1일 공개됐다.

‘벗, 킷리스트’는 LG 오브제컬렉션으로 구성된 ‘오브제하우스’에 입주한 샤이니 키와 민호가 서로에게 원하는 버킷리스트를 체험하면서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웹 리얼리티 콘텐츠 .

두 사람이 오브제하우스에서 다양한 제품의 기술력 및 UP가전 기능을 통해,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가며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즐기는 모습도 만나 볼 수 있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댕댕미 집사, 민호’편으로, 민호가 키의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의 삼촌이 될 자질이 있는지 테스트하는 과정이 펼쳐졌다. ‘꼼데’와 ‘가르송’이 주인보다 자신을 더 좋아한다며 자신만만해 하는 민호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과정에서 키는 LG ThinQ앱을 통해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와 건조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능숙하게 펫 케어 기능을 사용하는 등 고성능 키어로의 면모를 뽐냈다. 영상에서는 LG 오브제컬렉션 제품 내 UP가전 기능인 ‘펫 케어’ 기능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키와 민호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웹 리얼리티 콘텐츠 ‘오브제하우스-벗, 킷리스트’는 총 3부작으로 7월 1일부터 3주간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첫 화 이후 예고된 2화에서는 운동 매니아 민호에게 호되게 골프를 배우는 골린이 키의 모습이, 3화에서는 잔소리 쉐프 키와 보조쉐프 민호의 티키타카 모습이 선보일 예정으로 남은 회차에서 어떤 극과 극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LG전자는 ‘오브제하우스-벗, 킷리스트’ 첫 화 공개를 시작으로 오브제컬렉션 하우스 퀴즈 이벤트 등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전개할 계획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