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오나미 화제의 ‘오나미 마스크’  전속모델 재계약
푸름웰니스가 지난 1일 개그우먼 오나미와 ‘비움 마스크’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오나미의 인연은 2021년 여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오나미 마스크’는 2021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마스크 모델 키워드 1위로 ‘비움 마스크’를 알리기 시작한 효자 키워드다”라며 "본사는 ‘개그우먼 오나미가 아니면 안 된다’라는 일념으로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오나미와의 재계약 했다”고 전했다.

오나미는 작년 '라디오스타' 출연 시 ‘비움 KF94 에어핏’을 직접 착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비움의 다양한 마스크 라인 중에서도 ‘오나미 마스크’로 유명한 ‘KF94 에코 브리즈’는 현 시점 판매중인 비움 마스크 중 가장 얇은 두께감을 지니고 있어 여름에도 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비움 KF94 에코’ 라인은 브리즈를 포함해 청소년기 학생도 착용 가능한 중형 사이즈의 에코 프로, 대형 사이즈의 에코 플러스까지 구성이 추가되어 남녀 노소가 모두 애용할 수 있는 온 가족 마스크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비움 마스크’는 푸름웰니스 스마트 스토어와 자사 앱을 통한 특별 할인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까지 다양하게 누려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