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태연, 트와이스 작업’ 네일 아티스트 신탐이나…우와우 젤네일 콜라보 공개
대한민국 1등 국민 젤 네일 브랜드 우와우(woowow)가 국내 최정상 아이돌 네일 아티스트 신탐이나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은 젤네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태연, 에스파, 트와이스, 블랙핑크, 잇지, 청하 등 수십 명의 여성 아이돌의 네일을 작업하고 있는 신탐이나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셀프 젤네일로 구현했으며, 샵에서 받는 것 같은 퀄리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오랜 기간 높은 등급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제작했다고 우와우 관계자는 전했다.
블랙핑크, 태연, 트와이스 작업’ 네일 아티스트 신탐이나…우와우 젤네일 콜라보 공개
우와우에서 첫 번째로 발표했던 우와우 젤네일 컬렉션 12종은 전문 네일 아티스트들의 자문과 현재 트렌드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더해 화제를 불러 모았고, 검증된 제품성에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진 이번 콜라보는 사계절 모두에 어울리는 특별한 네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편, ‘우와우 x 네일탐이나 젤네일 컬렉션’은 오직 우와우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젤네일과 기능을 갖춘 케어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