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모니카 사이드 프로젝트 성공기 'B-SIDE: 당신의 모든 세상' 티빙 공개
영화배우 박정민, 댄서 모니카가 출연한 신작 다큐 ‘B-SIDE: 당신의 모든 세상’이 티빙(TVING)과 유튜브 tvND ENT에 공개됐다.

‘B-SIDE’는 바쁜 현대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새로운 콘텐츠로 박정민, 모니카가 함께 도시, 숲, 들판을 달리는 더 뉴 팰리세이드의 새로운 외관과 고급스럽고 안락한 공간으로 여행, 일상에 편의를 더해주는 모습들을 살펴볼 수 있다.

박정민이 출연한 첫 회 유튜브 조회수는 1주일만에351만 회를 기록했다. ‘B-SIDE’는 2편의 다큐로 출연자들이 평소 원했던 사이드 프로젝트 완성을 위한 짧은 여정을 담았다.

이번 다큐에서는 배우, 댄서로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두 사람이 또 다른 자신의 세계를 만들고 새로운 원동력을 찾는 ‘사이드 프로젝트 여행기’가 그려졌다. 자연을 배경으로 휴식과 영감, 그리고 색다른 창작물을 탄생시키는 두 사람의 도전이 공감을 얻고 있다.

첫 에피소드는 작가 데뷔 후 출판사 운영을 하고 있는 영화배우 박정민. 책과 글을 사랑하지만, 스마트폰을 더 많이 보는 일상을 보내고 있는 박정민이 여행을 떠났다.

좋은 에세이를 쓰는 것이 그의 사이드 프로젝트. 평소 방문하고 싶었던 외딴 곳, 작은 독립서점을 찾아가 좋아하는 세계에 빠져들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차 안에서 편안하게 누워 책을 읽었다. 한적한 강가에서 트렁크에 걸터앉아 노을을 보며 글을 적는다. 자연을 벗 삼아 짧은 에세이 한 편을 마침내 완성하고 활판인쇄로 책을 만들었다.


김순신 텐아시아 뉴스룸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