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다 맛있다”...쯔양, 치킨에 진심인 매장서 먹방 공개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치킨 요리 먹방을 공개했다.

17일 쯔양 유튜브 채널에 새로 올라온 먹방 영상은 최근 강남에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인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매장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제가 오늘은 치킨에 진심인 곳이 있다고 해서 선릉에 왔다”며 “대부분 메뉴가 치킨일 정도로 치킨에 진심인 곳이라더라. 배달의민족 매출 1위 달성. 너무 궁금하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가게를 방문한 쯔양은 키오스크로 매장의 대표 메뉴인 치킨버거부터 치킨라이스볼까지 성인 9인분 양을 주문해 매장 직원들을 놀라게 했다.

먼저 쯔양은 “여기 감튀가 되게 맛있다더라”며 감자튀김을 하나 맛보며 “맛있다. 두꺼운데 안은 포슬포슬하고 겉은 바삭하고 너무 맛있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매장의 기본 버거인 그릴라이트 치킨버거를 크게 한 입 베어 물고는 연신 “맛있다” 감탄을 쏟아내며, 특히 “크리미하고 살짝 매콤한 마요소스가 정말 맛있다. 개인 취향이지만 튀긴 치킨 보다 구워낸 치킨이 훨씬 맛있다. 칼로리 걱정하는 분들께 좋을 것 같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다”고 맛을 설명했다.

매장에 대표 메뉴 중 하나인 ‘킹프론 아보가토 치킨라이스볼’로 먹방을 이어간 쯔양은 “밥이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며 아보카도를 얹어 먹기도 하며 야무지게 한접시를 비워냈다. 그는 “다이어트를 해본적은 없지만 식단 하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다. 음식이 건강해 보인다”고 덧붙였다

쯔양은 다양한 방법으로 먹방을 이어갔고 이를 지켜본 점장은 “다 못 먹을 거라고 생각했다. 칙바이칙 어떠셨냐?”는 질문에 “닭고기가 정말 맛있었고 빵도 맛있었고, 전체가 다 너무너무 맛있었다”고 말하며 먹방을 마쳤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