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윤남기 인스타그램
사진=윤남기 인스타그램


윤남기가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윤남기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최근 윤남기, 이다은 부부는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가정사에 대해 털어놓고 딸 리은 양 육아에 관해 조언을 구했다.

이 방송에서 윤남기는 새아빠인 자신을 딸이 조금이라도 덜 좋아할까봐 걱정이라고 했다. 윤남기는 "우리 둘이서는 분위기가 좋았는데 처음 딸이 나왔을 때 긴장했다"며 "감동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을 거 같다. 내가 진짜 아빠가 되겠구나 싶었다"면서 울컥했다. 또한 "리은이의 인생이니까 리은이에게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다"고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면서 리은이에게 "아빠가 아직은 서툴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단다. 나중에 결혼식에서 내 손을 잡고 들어가고 좋은 사람에게 손을 넘겨준 이후에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함께 게시한 사진에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와 '금쪽상담소' 오은영을 비롯해 패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밝게 미소 짓는 모습이 보는 이들도 행복하게 만든다.

MBN 예능 '돌싱글즈2'를 통해 인연을 맺은 윤남기와 이다은은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린다. 윤남기, 이다은은 류수영, 박솔미, 박한별 등이 소속된 이엘파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