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문석 인스타그램
/사진=음문석 인스타그램


배우 음문석이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 1000만 관객 돌파 기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음문석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범죄도시2 1000만 돌파. 어려운 팬데믹 시기에 극장을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음문석 인스타그램
/사진=음문석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음문석은 '범죄도시2' 주역인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등 과 함께 무대 인사를 위해 이동 중에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 이어진 사진 속에서는 손석구, 관객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또한 음문석은 '범죄도시2'에 함께 출연한 정재광, 김찬형과도 셀카를 찍었다. '범죄도시2'가 적혀진 티셔츠를 착용한 이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앞서 이날 오후 1시 50분 (영진위 통합전산망 실시간 배급사 집계 기준) '범죄도시2'가 누적 관객 수 1000만 명을 넘어섰다.
/사진=음문석 인스타그램
/사진=음문석 인스타그램
이로써 '범죄도시2'는 대한민국 영화 사상 역대 28번째 천만 영화이자 팬데믹 이후 최초 천만 영화, 마동석 주연 기준 4번째 천만 영화 돌파 및 역대 20번째 천만 한국 영화가 됐다.

한편 음문석이 출연한 '범죄도시2'는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 분)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