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멜론 차트 'TOP 10' 점령


가수 임영웅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을 점령했다.

6일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의 노래 9곡이 TOP 10에 진입, 상위권을 점령했다.

1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2위 '우리들의 블루스', 3위 '사랑은 늘 도망가', 4위 '무지개', 6위 '아버지', 7위 '이제 나만 믿어요'8위 '손이 참 곱던 그대' ,9위 'A bientot,10위 '사랑해 진짜'등 그외 11위부터 16위까지 5곡이 추가로 랭킹됐다. 이에 임영웅은 음원 강자라는 면모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들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110만장을 돌파 했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나고 있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그리고 임영웅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싸이와 수많은 아이돌 팀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고 KBS 뮤직뱅크 에서는 2위를, MBC 음악중심에서 싸이,아이브를 누르고 1위를 차지 했다.그리고 더 트롯쇼 에서는 '사랑역'으로 역시 1위를 차지하여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 했다.

5월 가수 및 트로트 부문 브랜드평판에서 각각1위를 스타 브랜드평판에서는 2위를 기록 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