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Proof' 콘셉트 포토서 아련 눈빛X화려·신비로운 청순미→은혜로운 아우라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서사를 품은 명작 같은 비주얼로 전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프루프'(Proof)의 'Door' 버전 마지막 콘셉트 포토의 개별 컷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어딘가에서 새어 나오는 듯한 한 줄기 빛 사이로 서사가 가득 담긴 아련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애틋함이 폭발하는 무드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국은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청초하고 청순미 넘치는 은혜로운 아우라를 풍기며 눈길을 더욱 이끌었다.

또 정국은 흑발에 더욱 빛나는 영롱한 피부와 자기 주장 강한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마치 살아 있는 인형을 보는 듯한 아름다운 미모도 자랑했다.

정국은 화려하면서 신비롭고 황홀한 매력까지 선사하며 한 푹의 예술 작품 같은 비주얼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에 "이쁜 인형같아 ㅠㅠ 이목구비 하나 하나 떼 놓고 봐도 예술이야" "천사의 얼굴이 이럴 듯" "와 감동을 부르는 미모 킹름다워" "아름다움을 넘어섰어ㅠㅠ 그저 갓벽해 이게 명작이고 명화다" "화려하면서 아련 청순 그 자체야" "배우 프로필 안니냐" "천국행 미모 이번 컨포 정국이 얼굴이 다했다" "정국이는 눈빛에 서사가 있네" "빛이 필요가 없네 정구기가 빛나니까 하트" "눈코입 자기 주장 쩐다 완벽한 잘생김이란 바로 전정국" 등 뜨겁고 다채로운 팬들의 반응이 나타났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6월 10일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KBS2 '뮤직뱅크', 19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