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백두산 (BDS)’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내 사랑은 그래'가 3일 발매됐다.

이번 싱글 앨범 '내 사랑은 그래'는 ‘백두산(BDS)’이 인디 레이블 ‘네버더레스 서울 (NEVER THE LESS seoul)’에 합류한 뒤 처음 발매된 그의 데뷔 앨범이다.

‘백두산 (BDS)’은 이 곡에 대해 “우리가 누군가를 만날 때, 서로 마음을 마주하며 나누고, 사랑을 각자의 방식으로 표현하다 보면 때론 아프고 눈물을 흘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일상으로 돌아와 하루하루 마주하다 보면 새로운 사랑을 마주치는 순간도 있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연애라는 단어 이전에 ‘사랑’ 이라는 단어를 생각하고 각자의 사랑의 방식과 표현은 다르며, 서로 다른 생각과 색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담아보고 싶었습니다.” 라고 이야기를 덧붙였다.
이 곡의 작사와 작곡은 ‘백두산(BDS)’ 본인이 직접 하였고, 총괄 프로듀싱은 그에게 러브콜을 보냈던 ‘지프크락 (ZIPE KROCK)’이 도맡았다.

그리고 최근 ‘Yng & Rich Records’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 중인 ‘드랍 더 비트’에서 좋은 평을 받으며 주목받고 있는 래퍼 ‘스티피(STEEPY)’가 같은 회사 소속으로써 힘을 보태주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네버더레스 서울 (NEVER THE LESS seoul)’ 산하 영상제작사인 ‘폴 더 크리스챤 (Paul the Christian)’에서 전담하여 맡으며 신인 아티스트인 ‘백두산(BDS)’에게 큰 힘을 보태주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