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인더섬' 포토 앨범서 '청초 꽃미남' 포스...여심 저격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클로즈 업을 부르는 청초한 꽃미남 포스로 전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 공식 SNS에서는 '막내 라인 포토 앨범' 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사진을 선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청순하고 퓨어한 무드와 보석같이 반짝이는 눈망울이 돋보이는 이목구비의 자체 발광하는 잘생쁨 미남의 정석을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어딘 가를 주시하며 강아지 같이 순둥 순둥하고 사랑스러운 댕댕미와 멍뭉미를 발산해 여심을 녹였다.

또 정국은 레드, 블루, 오렌지 등 화려한 프린팅된 캐주얼 룩을 입고 청량미 폭발하는 힙한 매력도 풍겼다.

특히 앞서 공개된 인더섬 게임 개발 영상에서 '게임 개발자'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정국의 진지함과 열정이 가득 묻어 나는 눈빛은 해당 게임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를 본 팬들은 "클로즈 업 하고 싶게 잘생기고 예쁜 정구기" "얼굴은 순딩 갱얼지인데 뭔가 진지해 보이는 모습이 졸귀탱" "남자가 여자보다 이렇게 청초하고 맑니ㅠㅠ 미모가 완전 눈부셔" "이번 사진 유난히 청량청순ㅜㅜ 꽃미남 설레" "게임 개발자 눈빛인거임?! 울 정구기 별박눈이 똘망 똘망ㅎㅎ 게임 궁금하네" "앗 너무 사랑스러움..ㅜㅜㅜ정구기 게임 캐릭도 너무 사랑스러웠음 게임 고고" 등 열렬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인더섬 with BTS는 올 상반기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