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대세 신인의 거침없는 질주 ‘셧다운’…스쿨룩‧퍼포먼스로 무대 장악('더쇼')
'완성형 걸그룹' 클라씨가 ‘4세대 걸그룹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24일 오후 6시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했다.

이날 클라씨는 ‘더쇼’에서 타이틀곡 ‘셧다운(SHUT DOWN)’을 선보이며 압도적 실력의 4세대 신예로 눈도장 찍었다. 흡입력 강한 도입부를 시작으로 클라씨는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클라씨는 그들만의 걸크러시 카리스마와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관심을 모았다. 매 무대마다 각기 다른 스쿨룩으로 매력을 뽐낸 클라씨는 전 멤버 센터상 비주얼까지 드러내며 K-POP(케이팝) 팬들을 완벽히 매료시켰다.

또한 클라씨는 파워풀한 안무에도 완벽한 완급 조절을 선보여 짜릿함을 선사해 무대를 지켜보는 이들에게 쾌감을 전했다. ‘독보적 신인’ 클라씨는 거침없는 질주로 음악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하나 빼놓을 것 없는 완성형 그룹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클라씨는 K-POP(케이팝)을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로 매료시키겠다는 포부로 가요계에 화려히 등장했다. 첫 데뷔곡 ‘셧다운(SHUT DOWN)’을 K-WOOD 풍의 새로운 음악 색으로 선보인 가운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세련된 비트로 구성된 곡으로 클라씨의 칼군무까지 더해져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클라씨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행보를 선보인 가운데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