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팡은 오는 5월 23일 첫 방송된 KBS2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의 제작 지원 한다.

‘황금 가면’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삶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차예련, 이현진, 나영희, 이휘향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씨스팡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며 “더욱 많은 시청자분들에게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려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했다.

이번 제작 지원이 이뤄지는 씨스팡의 대표 제품 <관절팔팔>은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6년 연속 매출 1위 타이틀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관절팔팔의 주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은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이 밖에도 혈관벽 두께 증가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인정받은 칸탈로프멜론추출물의 ‘혈관팔팔’과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외 4가지 식물성 원료의 ‘늘비움 다이어트’ 등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