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케이팝 뮤지션 박서연이 경쾌한 분위기의 록스타일 “그대에게”를 국내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고 16일 밝혔다.

무더워지기 시작하는 계절에 맑고 투명한 목소리로 듣는 사람들의 귀를 시원하게 해주는 박서연 일곱 번째 싱글 “그대에게”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결혼 작사 이혼 작곡> <해치>등의 음악을 작업한 ‘조남욱’이 프로듀싱하고, 가요부터 드라마 음악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작곡가 ‘수사관’이 참여했고, 작사는 한양대학교 사범대학 국어교육과 3학년에 재학중인 박서연이 만들었다.
학업을 병행하며 꾸준히 자신의 음악 세계를 만들어가는 싱어송라이터 케이팝 뮤지션 박서연은 사랑하는 가족일 수도, 애인일 수도, 친구일 수도, 그 밖에 나를 너무나 아껴주는 지인일 수도 있고, 지금 당장 옆에 있는 누군가이기도 하고, 이미 지나쳐 간 누군가이기도 한 세상의 모든 ‘그대’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기 위해 ‘그대’라는 둥그스름한 가사말을 만들었으며, 록기타리스트 김기홍이 세션으로 참여하여 세련된 기타 연주를 더했다.

베이스와 건반 연주 모두 리얼 세션으로 녹음한 록스타일의 “그대에게”는 들으면 누구나 고개를 흔들 수 있고 어깨를 들썩이며 공감할 수 있으며 멜론, 지니, 벅스와 유튜브, 애플뮤직, 스포티파이등 국내외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