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사공 /사진=뱃사공 인스타그램
뱃사공 /사진=뱃사공 인스타그램
래퍼 뱃사공이 불법 촬영 유포 논란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했다.

뱃사공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피해자분께 깊이 사죄드립니다"고 적었다.

이어 "피해자분이 고소하지는 않으셨지만, 죗값을 치르는 게 순리라고 생각되어 경찰서에 왔습니다. 성실히 조사받고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평생 반성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뱃사공은 래퍼 던밀스의 아내 A씨의 폭로로 SNS를 통해 만난 여성들의 불법 촬영한 인물로 지목됐다. A씨는 자신의 SNS에 한 래퍼가 DM으로 여성들을 만나며 불법 촬영물을 찍어 주변에 공유했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친한 동생이 그렇게 찍힌 사진, 보낸 카카오톡 내용 다 가지고 있고 신고하면 다른 사람들도 피해 볼까 봐 참았다는데 모두가 보는 방송에서 그런 말을 한다는 건 전혀 그에 대한 죄책감이 없다는 거네. 정준영이랑 다른 게 뭐지? 그 동생은 너무 힘들어서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까지 했었는데"라고 했다.

던밀스도 입장을 밝혔다. 그는 "많은 분의 걱정과 염려 감사하고 죄송하지만. 피해자는 직접 사과받은 후 이 상황이 더 커지지 않길 바라고 있다. 피해자의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피해자분이 원하시는 대로 할 수 있도록 저희가 돕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A씨와 던밀스는 실명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많은 이들이 뱃사공으로 추측했다. 뱃사공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코너인 '바퀴 달린 입'에 출연, 최근 DM을 보내 만나게 된 이성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결국 뱃사공은 "물의를 일으켜서 미안합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 사과하고 반성하겠습니다"고 사과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