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사이즈 여성복 브랜드 공구우먼(09women)이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한 2022년 SS 룩북을 공개했다.

공구우먼의 2022 SS 룩북은 ‘보헤미안 로맨틱’을 콘셉트로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의 보헤미안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롱 원피스 코디가 다수 포함됐다. 레이스 디테일, 플라워 패턴이나 화사한 색감을 접목한 롱 원피스들은 여유로운 핏과 넉넉한 기장으로 제작되어 시원하고 멋스러운 봄·여름 스타일을 완성한다.

올해로 4년째 공구우먼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경은 이번 룩북에서도 다양한 포즈와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로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민경이 착용한 공구우먼의 SS 컬렉션은 공구우먼 자사몰을 통해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기간 합을 맞춰온 만큼 김민경은 이번에도 공구우먼이 지향하는 패션 트렌드와 아이덴티티를 프로페셔널 하게 소화했다”면서 “반바지, 뷔스티에,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만큼 여름 스타일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구우먼은 2022 SS 룩북 공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자사몰에서는 ‘민경언니가 부럽지 않은 당신의 PICK은?’을 주제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SS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몰 포토 리뷰 이벤트 ‘민경 언니 미안! 내가 언니보다 더 예쁘게 입었어!’, 공구우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룩북 속 착장, 적립금 등을 지급한다. 리뷰 이벤트는 이달 20일부터, 퀴즈 이벤트는 16일부터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