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던밀스 인스타그램
사진=던밀스 인스타그램
래퍼 던밀스가 '몰카 공유 래퍼' 논란에 입을 열었다.

던밀스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안녕하세요, 던밀스입니다. 오늘 많은 매체에서 기사화된 내용에 대해 제가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저의 소중한 지인분들과 수많은 사람에게 걱정을 끼쳐드리고 있는 것 같아 속상한 마음이다"라며 "많은 분의 걱정과 염려, 감사하고 죄송하지만 피해자는 (해당 래퍼로부터) 직접 사과를 받은 후 이 상황이 더 커지지 않길 바라고 있다"며 "피해자 아이디를 찾아내려 하거나 특정하려 하는 일부 사람들 때문에 겁을 먹은 상태라고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피해자분의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피해자분이 허락하지 않는 한, 오늘 일과 관련돼 저는 아무것도 제 마음대로 언급할 수 없다. 또 그래서도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던밀스의 아내는 지난 10일 한 래퍼의 성폭력 범죄를 폭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M으로 여성 만나고 다니는 것까지만 이야기하냐. 그 뒤에 '몰카'(몰래카메라) 찍어서 사람들에게 공유했던 것은 얘기 안 하냐. 양심적으로 반성했으면 그런 말도 방송에서 못했을 텐데"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정준영과 다른 게 대체 뭐냐. 피해자는 너무 힘들어서 극단적 선택 시도도 했다"고 비판했다. 이에 특정 래퍼가 몰카 가해자로 지목되기도 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