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언제 이렇게 컸나…로맨틱 가이 면모에 '심쿵' ('화밤')
가수 정동원이 로맨틱 가이 면모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가수 정동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꽃다발을 들고 등장한 정동원은 남다른 슈트 핏을 과시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정동원은 "여러분, 사랑하는 사람과 꽃구경 가기 좋은 계절 아닌가요. 저는 이왕이면 빨간 운동화를 신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혹시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은 분? 제가 사랑의 주문을 걸어드릴게요. 제 사랑은 바로 It's You. 오늘밤 제가 손편지 써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호영은 "반송할게요"라고 대꾸해 폭소를 유발했다.

정동원은 이날 행운요정에 대해 '원조 고막 여친'이라고 소개하며 "오늘 제가 했던 말들 속에 행운요정에 대한 힌트를 조금씩 넣어놨다"고 설명했다.

이날의 행운요정은 박혜경으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정동원은 "자, 이제 아시겠죠? 제가 얘기했던 '나', '러', '멧' 다 첫 글자로 노래가 시작한다"면서 각종 CF에 삽입되었던 박혜경의 노래들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행운요정 박혜경의 무대가 끝난 후, 정동원은 각 팀 주자의 선곡을 묻는 등 행운권 라운드를 진행하며 여유로움을 드러냈다.

행운권 라운드 무대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준 정동원은 양지은의 무대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노래다", "너무 좋다"고 감탄하며 몰입을 더했다. 행운권 뽑기 결과, 승패 교환권으로 성악 팀이 승리를 가져갔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달 25일 첫 미니앨범 ‘손편지’를 발매했으며, 오는 21일과 22일 광주, 6월 4일과 5일 서울, 6월 18일과 19일 대구 4대 도시에서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