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배우 진태현이 든든한 예비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진태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23주 남편일기, 마라톤으로 치면 중간을 지난 어느 곳, 숨이 차고 힘들다기보단 첫 출전으로 설레고 감사하고 계속해서 그런 기분으로 뛰고 있다. 지칠 때마다 파워 젤 하나씩 챙겨 먹듯, 최대한 많은 여행을 준비하며 우리 아내 지치지 않게 노력 중이다"라며 극진한 사랑을 보였다.

그러면서 "이제 사이클링 러닝을 조금만 무리해도 몸에서 신호가 오는 나이가 됐다"며 "젊다고 생각하고 살고 싶지만 40대는 또 40대만의 관리가 필요하다는 걸 절실히 느낀다. 첫째에겐 아주 젊은 아빠지만 우리 베이비에겐 좀 나이 많은 아빠가 될 수 있기에 늘 해 오던 대로 열심히 운동해야겠다"고 다짐했다.

진태현은 또한 "지금 사랑하는 아내와 큰딸 태어남을 준비하고 있는 베이비를 바라보면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한 나에게 감사하다 박수"라며 "나와 결혼해 준 우리 아내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며 앞으로 남은 20km 완주할 수 있게 손발이 되어주어야겠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수로 태교여행을 떠난 박시은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진태현은 지난 2015년 8월, 5년간 열애한 박시은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신혼여행으로 찾은 제주도의 한 보육원에서 인연을 맺은 아이를 2019년 입양했다. 현재 두 사람은 결혼 7년만에 생긴 아이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