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솔로곡 '싱귤래리티' 4주년 글로벌 팬들 기부 + 이벤트로 축하


방탄소년단 뷔의 솔로곡 ‘Singularity’의 발매 4주년을 맞아 글로벌 팬들은 이벤트와 기부로 뜨겁게 축하했다.



전 세계 뷔의 팬들 ‘#4YearsWithSingularity’, ‘#태형이만의특별함_싱귤4주년’해시로 축하했으며 광고 서포트와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며 의미를 더해 훈훈함을 안겼다.



뷔의 한국 팬베이스 ‘V INSIDE’는 5월 7일부터 14일까지 홍대입구역의 공항철도 환승구간에서 하루에 120회 이상 송출하는 미디어월 광고를 진행한다. 또 글로벌 팬베이스 ‘BTS V UNION’과 함께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 미혼 한부모 가정에 따뜻한 사랑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트남 팬베이스 ‘BTS V VIETNAM’은 ‘Linh Son pagoda(린 손 사원)’의 어린이에게 음식, 기저귀, 우유 등을 뷔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사랑과 미소를 주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베트남, 서울, 홍콩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5월 6일, 7일 양일간 광고를 송출했다.



뷔의 캐나다 팬베이스 ‘BTS V Canada’는 “‘베스트 안무상’을 수상한 전설적인 ‘싱귤래리티’를 기념해 벤쿠버의 가장 유명한 순수 예술 프로그램과 ‘BC Art Council’이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에 뷔의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 뷔, 솔로곡 '싱귤래리티' 4주년 글로벌 팬들 기부 + 이벤트로 축하
네팔 팬베이스 ‘KTH Nepal’은 뷔의 싱귤래리티 4주년을 축하하며 네팔 농촌의 소외된 지역에서 신생아와 엄마의 생명을 구하고 웰빙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 기관 ‘One Heart Worldwide’에 기부했다. 네팔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호주 팬베이스 ‘BTS V Australia’는 소외계층의 어린이들이 라이브 공연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Patch Theater(패치 씨어터)‘에 기부했다.



뷔의 볼리비아 팬베이스 ‘V BTS Bolivia’는 전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5월 6일부터 8일까지 광고를 게재한다. 광고를 클릭하면 뷔의 스포티파이로 연결되어 ‘싱귤래리티’를 감상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팬베이스 ‘BTSV_Malaysia’는 지역사회의 정신건강 증진과 정신건강에 문제를 가진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정신건강 협회에 기부했다.



유럽의 빌보드라 불리우는 ‘월드뮤직어워드’ 공식 계정 또한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