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저주파 레깅스’인 웨어라인 EMS 레깅스가 출시된 가운데 HQ+ 채널 ‘우리 집에 왜 왔니?’에서 가수 조현이 홈트레이닝 추천 요가복으로 ‘웨어라인 EMS 레깅스’를 선보이며 몸매 관리 팁을 전수했다.

EMS 트레이닝이란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가 근육 손실을 막기위해 개발한 운동법으로 전기자극을 근육에 전달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이다.

이번에 조현이 선보인 ‘웨어라인 EMS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면 짧은 시간 안에 운동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관리하기 어려운 복부와 허벅지에 저주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전극패드가 부착되어 집중 자극해주기 때문에 걸그룹 요가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3가지 모드와 15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해 운동 활동에 적합한 EMS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 다리와 복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소재로 군살을 커버해준다.

땀이나 움직임에 변형이 적도록 내구성도 신경 썼다. 이중 박음질 구조 및 프리미엄 원단 사용으로 잦은 착용에도 형태 변형이 적다. 또 인체에서 배출되는 땀에 의한 변색 또는 이염에 대해 구성이 높고 탈부착 가능한 리모컨으로 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현재 출시기념으로 제스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또 웨어라인 구매 시 마사지건 정품을 100% 증정하고 무료배송, 당일출고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연예계 셀럽들이 선택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현명한 집콕생활을 위한 인생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