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광고 영상, 700만 뷰 돌파…커피 모델로 찰떡인 히어로
가수 임영웅의 TV 광고 영상이 7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월 25일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에는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TV CF - 캐주얼 편'이라는 제목과 함께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임영웅은 커피 광고 모델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는 5월 3일 기준 7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지난 2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을 갈아치우고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에 올랐다.

앞으로 엿새간의 판매량이 더해진다면 임영웅의 'IM HERO'는 100만은 무난히 넘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임영웅은 4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3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 부문 2위를 기록했다 .

그리고 임영웅은 지난달 17일 오후 6시에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을 발표했다. 해당 음원은 발매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최신 발매 1주일 (1위),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을 기록했다. 또한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임영웅은 지난 2일 컴백했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선공개돼 큰 사랑을 받는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1번 트랙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리고 임영웅 유튜브 콘텐츠 ‘리 로드’(Re;load) 1화에서 소개된 ‘보금자리’와 ‘A bientot’(아비앙또) 등 12개의 다채로운 곡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그리고 고양‧창원 이어 광주 콘서트까지 전석 매진시켜 변함없는 티켓 파워 증명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