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우리들의블루스', 유튜브 인기 MV 'TOP 1'
가수 임영웅의 '우리들의블루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인기 TOP1에 이름을 올렸다.

1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의 ' 우리들의블루스' 뮤직비디오는 지난 주(4월 22일 ~ 4월28일)유튜브 인기 뮤직 비디오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의 '우리들의블루스'는 차트에 2주째 인기 뮤직 비디오 에 차트인 됐다. 또한 주간 조회수는 1백99만회로 집계됐다.

한편 임영웅은 4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3위, 트로트 부문 1위,스타 부문 2위를 기록 했다 .

그리고 임영웅은 지난 17일 오후 6시에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을 발표했다. 해당 음원은 발매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최신 발매 1주일 (1위),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를 기록했다. 또한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 등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임영웅은 오늘 컴백한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선공개 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1번 트랙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리고 임영웅 유튜브 콘텐츠 ‘리로드’(Re;load) 1화에서 소개된 ‘보금자리’와 ‘A bientot’(아비앙또) 등 12개의 다채로운 곡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그리고 고양‧창원 이어 광주 콘서트까지 전석 매진 시켜 변함없는 티켓 파워 증명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