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F 꾹감독' 방탄소년단 정국에 페이스북 앱 "정국 베스트 포토그래퍼"
방탄소년단(BTS) 정국에 페이스북 앱 공식 계정이 '베스트 포토그래퍼' 라고 극찬을 보내 이목을 끌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G.C.F in Helsinki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꾹감독' 이라 불리는 정국이 2020년 공개한 'G.C.F in Helsinki' 를 제작하기 위해 촬영을 펼치며 일어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다.

영상에서 정국은 필란드 헬싱키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풍경에 푹 빠져 '윈터 패키지' 촬영 중에도 카메라를 손에서 놓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국은 헬싱키 계절 특유의 매혹적인 풍경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분위기, 매력을 환상적으로 담아내는 프로패셔널함을 자랑했다.

또 정국은 촬영 자세를 계속 바꿔가며 멤버들의 멋진 모습, 장꾸미 넘치는 케미 등 어느 한 순간도 놓치지 않으려는 뜨거운 열정을 보였다.

이후 정국의 카메라에 담긴 작품에 제이홉은 오~~~제이케이" 라며 감탄과 칭찬을 보내기도 했다.

또 정국은 멤버들을 찍느라 바쁜 와중에도 '윈터 패키지' 촬영에도 열일하며 '열정맨'의 면모를 뽐냈다.

이에 1억 7천만 이상 팔로워를 거느린 페이스북 앱은 정국의 재능과 열정에 극찬을 하듯 "Jungkook best photographer"(정국 베스트 포토그래퍼) 라며 해당 게시물 아래 댓글을 달며 눈길을 끌었다.

페이스북 앱 댓글에는 "그것은 정말 사실이야" "정국이는 모든 것이 대단해" "정국은 모든 것을 다 잘하고 모든 것이 다 아름다워♥" "다재다능한 에이스 정국 모든 것이 완벽해" 등 공감하는 글들이 달렸다.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정국의 명품 감성이 담긴 'G.C.F in Helsinki' 영상은 1200만뷰를 넘어서는 뜨거운 인기를 나타냈다.

한편, G.C.F(골든 클로젯 필름, 이하 골클필)은 촬영부터 편집, 제작까지 정국이 모두 직접 작업하는 개인 콘텐츠다.

정국은 2017년 11월 8일 'G.C.F in Tokyo', 2018년 4월 30일 'G.C.F in Osaka', 2018년 7월 16일 'G.C.F in USA', 2018년 7월 25일 'G.C.F in Saipan', 2018년 10월 1일 'G.C.F in Newark VHS ver.', 2018년 12월 2일 'G.C.F 3J @2018 MMA Practice' 등의 영상 작업물들을 출시하며 특출한 재능과 감각을 보여줬고 2020년 발매한 'BE' 타이틀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도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