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사진=산다라박 인스타그램
걸그룹 투애니원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기내식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산다라박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번에 올린 사진은 먹기 전 사진이에요~ 먹기 전에 예쁘게 찍어서 올린 건데..그 정도로 못먹진 않아요”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한 달을 거의 못 먹다 먹으니 생각으로는 몇 그릇이라도 다 먹겠다 싶었는데 막상 갑자기 먹으니까 위가 줄었는지 오히려 많이 안 들어가더라고요!!! 아직 조금씩 늘려가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산다라박은 비행기에서 먹고 남은 비빔밥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산다라박은 다이어트로 한달 간의 식단 관리 후 미국에서 인천으로 오는 비행기에서 비빔밥과 라면을 시켜먹었며 “많이 남겨서 죄송해요 승무원 언니들. 맛이 없어서 그런 게 아니라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소식좌 주제에 두 개나 시켜서 흑. 한 달 동안 식단하느라 한을 풀려고 그만”이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많이 남길 것 같으면 여러 개 시키지 말았어야 하는 거 아니냐”는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하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전문지난번에 올린 사진은 먹기 전 사진이에요~ 먹기 전에 예쁘게 찍어서 올린 건데.. 그 정도로 못먹진 않아요.

다만 한달을 거의 못먹다 먹으니까 생각으로는 몇 그릇이라도 다 먹겠다 싶었는데 막상 갑자기 먹으니까 위가 줄었는지 오히려 많이 안 들어가더라고요!!! 아직 조금씩 늘려가는 중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