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의 사과머리 이벤트‥'명불허전' 팬 사랑둥이
방탄소년단(BTS)진이 팬미팅에서 보여줬던 사랑스러운 모습을 떠올리게 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26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서 ‘2021 MUSTER SOWOOZOO' SPOT영상을 공개 했다.
방탄소년단 진의 사과머리 이벤트‥'명불허전' 팬 사랑둥이
영상에서 진은 ’소우주‘ 공연을 생각나게 하는 금발의 헤어로 등장해 “저희 소우주에 오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데뷔 8주년을 맞아 “페스타(FESTA)"의 피날레로 지난해 6월 13~14일에 걸쳐 온라인 팬미팅으로 진행된 소우주는 2일차에 진이 팬들을 위한 이벤트로 앵코르 무대시 사과 머리로 등장해 전 세게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방탄소년단 진의 사과머리 이벤트‥'명불허전' 팬 사랑둥이
진은 "어제 댓글을 보는데 팬 분이 '사과머리 보고싶어요' 이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사과머리 한 분 사과하세요' 이랬죠. 생각해 보니까 어쨌든 저희 공연이고 저희밖에 없는데 엔딩 무대에 사과머리를 하면 귀엽지 않을까? 재밌지 않을까? 해서 사과머리를 했어요"라고 자신이 사과머리를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진의 사과 머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워 전 세계 팬들이 뜨겁게 반응하며 ‘사과지니’ 가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렀다. 팬들을 향한 사랑으로 콘서트 앵코르 무대 때면 어김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진의 이벤트는 팬들이 가장 기대하고 궁금해 하는 순간이 되었다.
방탄소년단 진의 사과머리 이벤트‥'명불허전' 팬 사랑둥이
한편 진의 솔로곡 ‘Yours’와 ‘슈퍼참치’는 빌보드 핫트렌딩 송즈 차트(Billboard Hot Trending Songs Chart/24hours)에서 4월25일과 26일 이틀에 걸켜 나란히 1위,2위를 기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선 유일하게 2곡을 탑 10에 차트인 시켰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