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전문 기업 피에스인터네셔널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앙(대표 박현선)이 배우 이다희와 두번째로 함께 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아디희는 ‘뷰티 인사이드’, ‘루카:더비기닝’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다.

라비앙의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이다희는 피부 본연에서 뿜어져 나오는 은은한 광채로 여신미를 발산해 공개와 동시에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이다희는 첫 ASMR 도전 영상도 공개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라비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영상에서 소개된 ‘콜라겐 프로페셔널 프로그램’과 이다희의 친필 사인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 공개된 라비앙 ‘콜라겐 프로페셔널 프로그램’은 100% 콜라겐을 영하 77℃에서 급속 냉동 건조 공법으로 동결건조해 콜라겐 손상이나 변형 없이 부스터에 잘 녹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박현선 피에스인터네셔널 라비앙 대표는 “이다희는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그간 메이크업 브랜드에서 각광받았지만, 탄탄한 피부결과 광채나는 피부가 아름답기 때문에 스킨케어 브랜드인 라비앙의 모델로도 제격이라고 생각해 2021년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해오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에서 배우 이다희를 통해 근본적인 피부 관리로 ‘항상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고자 하는 라비앙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 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