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 영상 16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 영상이 16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3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자신의 대표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열창 중이다. 해당 영상은 4월 26일 기준 1600만 뷰를 넘어섰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선물한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17일 오후 6시에 발매한 '우리들의 블루스 ' 음원이 발매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멜론 실시간 차트 (1위),최신 발매 1주일 (1위),그리고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를 기록 했다.그리고 벅스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5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임영웅응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선공개된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보금자리', '아비앙또(A bientot)' 등 12개의 다채로운 곡이 수록됐다.

특히,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를 위해 뭉친 작사, 작곡, 편곡자가 돋보이고 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함께 했던 설운도를 시작으로 이적,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 박상철, 딕펑스 김현우, 윤명선 등 쟁쟁한 참여진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5월 2일 임영웅의 컴백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 'IM HERO'를 통해 얼마나 풍성하고 다채로운 곡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부른다.

임영웅은 정규 앨범 발매 후 오는 5월 6일부터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