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의 첫 OST '위드 유'(With You)가 전세계 인기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지난 24일 밤 11시에 공개된 '위드 유'(with you)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등 11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등극, 한국 및 아르헨티나등 6개국에서 2위에 올랐으며, 미국과 일본에서 나란히 3위와 4위를 기록했다.

이외에 호주, 캐나다,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모로코, 이집트등 전 세계 34개국 이상에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트렌딩되어 글로벌 인기와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첫 OST '위드 유' MV, 전세계서 인기 급상승…34개국 장악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위드 유' 뮤직비디오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남녀 주인공 이병헌(이동석 분)과 신민아(민선아 분)파트에서 지민의 아름답고 애절한 목소리가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인다. 24일 11시 공개 이후 4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후 8시간 40여분 만에 200만 뷰를 넘고 14시간 만에 300만 뷰 돌파, 23시간 만에 4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상승 곡선을 그리며 인기 순항중이다.

한편 지민은 데뷔 첫 OST '위드 유' 발매 후 세계 최단 시간 신기록인 단 4시간 42분만에 100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에 올라 BTS의 'Dynamite' 8시간 기존 기록을 반절이나 줄인 역대급 성과를 이뤄내고 한계 없는 대기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