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고 담백한 히어로 보이스" 임영웅 '죽는 시늉' 영상, 5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선보인 '죽는 시늉' 무대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4월 2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시된 '임영웅 [죽는 시늉]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은 24일 오후 기준 조회수 500만 회를 넘겼다. '좋아요' 역시 7만 여개에 댓글은 8800개 이상 달렸다.

해당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죽는 시늉'을 열창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의 담백하면서도 깊은 보이스가 보는 이들의 귀를 사로 잡았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7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우리들의 블루스' 음원을 발매했다. 해당 음원은 발매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최신 발매 1주일 (1위),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를 기록했다. 또한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5위를 기록 하는 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