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역시 히어로…멜론 이어 지니 차트 TOP 10도 '싹쓸이'
가수 임영웅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에 이어 지니 TOP 10을 모두 싹쓸이 했다.

24일 오후 지니에 따르면 임영웅의 노래 10곡이 TOP 10 모두를 싹쓸이 했다. 1위 '사랑은 늘 도망가'를 시작으로 2위 '우리들의 블루스', 3위 '이제 나만 믿어요', 4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5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6위 '그대라는 사치', 7위 'HERO', 8위 '끝사랑', 9위 'Bk Love' 10위 '끝사랑'이 이름을 올렸다.

멜론 TOP10에서도 7곡을 진입 시키면서 상위권을 점령했다. 특히 '사랑은 늘 도망가'는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멜론 장르 종합에서도 일간, 주간, 월간 모두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노래방 주간 차트에서도 17주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역시 산불 피해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를 통해 2억 6000만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