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BTS) 진이 또다시 '가장 잘생긴 K-POP 아이돌' 1위를 차지하며 미의 남신의 위용을 과시했다.

지난 22일(한국 시간), 투표 전문 사이트 '더 베스트 폴'은 2021년 가장 잘생긴 K-Pop 남성 아이돌의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방탄소년단 진, 해외 성형외과 의사도 반한 얼굴…'가장 잘생긴 K팝 아이돌' 또 1위
진은 모든 후보의 총 득표수인 40.4%인 22432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전 세계 팬들은 SNS에서 'MOST HANDSOME MAN JIN' (가장 잘생긴 남자 진) 이라는 문구 등으로 진의 '가장 잘생긴 K-POP 아이돌' 1위를 축하했다.

진은 작고 갸름한 계란형의 얼굴, 맑고 깨끗한 도자기 피부는 물론 무쌍꺼풀의 가로로 길고 큰 눈, 이상적으로 오뚝한 코, 아름답게 올라간 입매와 볼륨감 있는 매력적인 입술 등 세기의 미남다운 화려한 이목구비로 방탄소년단을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서조차 항상 "너무 잘생긴 저 남자의 이름이 무엇인가"라는 큰 궁금증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여러 나라의 각 전문가들에 의해 가장 완벽한 이목구비와 황금비율 얼굴을 소유한 세계 최고의 미남으로 극찬받고 있다.
방탄소년단 진, 해외 성형외과 의사도 반한 얼굴…'가장 잘생긴 K팝 아이돌' 또 1위
진의 얼굴은 이미 완벽한 비율이라 '완벽한 얼굴 마스크'를 쓰고도 전혀 변하지 않은 최초의 얼굴이며 외국의 성형외과 의사에 의해 '황금비율과 일치하는 완벽한 얼굴'로 뽑히기도 했다.

또 다른 국내 성형외과 전문의에게는 "남성적인 이목구비와 여성적인 이목구비의 장점이 조합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하게 아름다운 얼굴"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최고의 이상적인 이목구비를 조합했더니 진의 얼굴이 나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런 진의 미모는 전세계 팬들뿐 아니라 해외매체와 비주얼과 관련된 다양한 투표에서 모두 1위를 석권하며 독보적인 비주얼 킹으로서 전세계적인 위상을 증명하고 있다.

진은 지난 해만 해도 'KPOP VOTE'에서 'The Most Handsome Kpop Idol 2020' 1위, 'King of Visual Kpop 2021' 1위, 'Best Kpop Prince' 1위, '가장 잘생긴 K-POP 아이돌' 1위, 투표 사이트 킹초이스(KingChoice)에서 진행한 'Visual King of KPOP 2021' 1위, 투표 웹사이트 'music mundial'에서 'KPOP VISUAL OF THE YEAR 2021'에서 1위를 기록했다.

'포브스(Forbes) 선정 비주얼킹'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2021년 한 해에만 '비주얼 투표 7관왕'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진은 올해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 K-POP 투표 웹사이트 'KPOP VOTE'의 'VISUAL KING OF KPOP'(비주얼 킹 오브 K팝) 투표에서도 총 14만 6715표의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비주얼의 황제임을 증명했다. 세계 최고 미남(Most Handsome Man in the World) 1위 등 각종 비주얼킹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뷰티 웹사이트 '안드레이 뷰티 스튜디오'(Andrey Beauty Studio)는 진을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로 선정했으며, 체코 인형 장인들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조각 같은 얼굴' 1위, 네덜란드 비주얼 아티스트팀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얼굴' 1위, 아일랜드의 연구소에서 뽑은 '고대 그리스 조각상과 얼굴 비율이 일치하는 미의 남신' 등 세계 곳곳 전문가들이 선정한 각종 '미의 남신'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방탄소년단 진, 해외 성형외과 의사도 반한 얼굴…'가장 잘생긴 K팝 아이돌' 또 1위
최근 진은 미국 최정상 배우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과 함께 독일의 '스턴마이스터(Sternmeister)'로부터 각각 '21세기 최고 미남·미녀'로 선정되기도 했다.

'실물 최고 연예인'으로 뽑히는 진은 실물을 본 연예인들과 각 관계자들, 소속사인 빅히트 연습생들에게도 최고의 미모라는 찬사를 받으며, 항상 바로 옆에서 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도 몰표를 획득, '얼굴천재' 1위로 뽑혔다.

진과 화보 촬영 등을 함께 한 스탭들은 "제일 잘생겼다", "진은 얼굴 천재다. 그에게 보정은 낯선 단어, 어떤 툴도 필요 없다"는 소감 등을 남겼으며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에서 멤버들의 안전을 담당한 미국 현지 관계자는 최근 자신의 SNS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실물에 대해 "진은 너무 잘생겨서 비현실적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진의 미모가 복도 전체를 환히 비춘다고 말하며 진에게 실물 "10점 만점에 100점"이라는 최고 점수의 10배의 점수를 주었다.

지난 1월 보그(VOGUE)의 디렉터는 방탄소년단과의 작업을 마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진의 사진을 게시하며 "정말 멋진 인터뷰이(Super nice interviewee)였어요. 실제로 보니 훨씬 잘생겼네요"라는 실물 후기를 남기며 멤버 중 유일하게 진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