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정수기 광고에서도 빛난 '명품 비주얼'


방탄소년단(BTS) 진이 광고계를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코웨이는 지난 20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COWAY x BTS] 코웨이 노블정수기 Making Film'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영상 속 진은 흑발 짧은 머리에 밝은 브라운 수트를 입은 댄디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방탄소년단 진, 정수기 광고에서도 빛난 '명품 비주얼'
진은 다양한 표정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광고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진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귀공자 비주얼은 품격과 가치를 부여하는 프리미엄 디자인 브랜드와 완성도 높은 조화를 이뤘다.

진은 연기전공자다운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으며 화면을 가득 채운 청량미소로 팬심을 설레케했다.

또 철저한 동선 체크와 정확한 딕션과 여러번의 표정연기를 시도하는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광고촬영을 이어갔다.

팬들은 "깨끗하고 바르게 잘생긴 김석진 코웨이 이미지랑 딱이네", "우리 석진이 쉬는날이 없어서 큰일이에요, 매일 매일 미모 갱신중", "오늘따라 석진이 한테 너무 큰 벽을 느껴요, 완벽", "슈트진, 퇴근하다 차세우고 감탄중, 석진이 진짜 잘생겼다", "순정만화에서 나올듯한 우월한 피지컬과 조각비주얼로 심쿵사", "김석진의 절경이 필요없는 갓벽한 명품 옆선", "진 목소리 너무 좋아 연기도 자연스럽게 잘하네"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