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우리들의 블루스' MV 인기 급상승 음악 1위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공개와 동시에 각종 1위를 휩쓸고 있다.

지난 16일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방송 후 공개된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17일 오후 6시를 넘어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올랐다.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앞서 이날 오후 3시 40분께 조회수 100만 뷰를 달성했다. 공개 16시간 40분 만에 달성한 성과다. 18일 아침 7시 기준 조회수 148만회를 기록중이다.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는 17일 오후 유튜브 최신 인기 동영상 1위도 차지했다.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이기도 한 바. 지난 16일 방송된 3화에 삽입됐다. 동창 최한수(차승원 분)에 대한 오해에 괴로워하는 정은희(이정은 분)와 해외에 있는 아내와 영상 통화하며 더 나은 미래를 약속한 채 눈물을 흘리는 최한수의 모습이 나오는 장면에 흘러나왔다.

짙은 감성이 묻어난 임영웅의 OST는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키기에 충분했다.

그리고 17일 오후 6시에 발매한 '우리들의 블루스 ' 음원이 발매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멜론 실시간 차트 (1위),최신 발매 1주일 (1위),그리고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를 기록 했다.그리고 벅스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5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오는 5월 2일 임영웅의 컴백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 'IM HERO'를 통해 얼마나 풍성하고 다채로운 곡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부른다.

한편 임영웅은 정규 앨범 발매 후 오는 5월 6일부터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